합격자 발표 및 등록

합격자 발표 및 등록

합격자 발표 및 등록

합격자 발표 및 등록의 합격자발표일, 등록금 납부기간, 등록금 납부 장소의 항목에 관한 표입니다.

합격자 발표일 등록금 납부기간 등록금 납부 장소
2022.01.26(수) 2022.02.09(수) ~ 2022.02.11(금) (은행 마감시간까지) 우리대학 지정금융기관
전국농협 및 하나은행 본/지점
가. 합격자 발표 안내 : 우리대학 입학안내 홈페이지(https://ipsi.hit.ac.kr)
나. 등록방법

합격자는 우리대학 홈페이지 합격자 발표 메뉴에서 등록 방법 안내에 따라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 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합격통지서와 등록금 고지서의 본인 성명과 수험번호, 학과명 등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다. 합격자 유의사항
  • 합격자의 합격통지서 및 등록금 고지서는 별도로 개별발송을 하지 않으므로, 필요한 경우 우리대학 홈페이지 합격자 발표 메뉴에서 직접 출력하셔야 합니다.
  • 합격 여부의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 등록기간에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입학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을 취소합니다.
  • 우리 대학을 포함하여 여러 대학에 합격하여 두 개 이상의 대학에 이중 등록하면 그 합격 및 입학이 모두 취소됩니다.

충원합격

가. 합격자의 미등록 또는 등록포기 등으로 결원이 발생하였을 경우, 최초합격자 발표 시 정해진 예비 합격 후보 순으로 충원합격을 통보합니다.

원서에 기재된 전화 또는 핸드폰으로 개별 통보하므로, 입학원서상의 연락처로 연락이 가능하도록 입학 전형 기간 중에는 수험생 또는 보호자가 항상 대기하여야 합니다. 입학원서에 기재한 연락처의 오류나 부재 등으로 연락불통일 경우에는 충원 대상에서 제외되며, 이제 대한 책임은 수험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나. 충원합격 통보를 받은 지원자는 등록 또는 등록포기 의사를 명확히 하여야 하며, 이미 결정된 의사는 번복할 수 없습니다.
다. 충원합격자는 정해진 등록기간 내에 반드시 등록하여야 하며, 등록기간은 우리대학에서 임의로 정하게 됩니다.
제일 상단으로 이동

HIT NOTICE

팝업건수 : 총 0

CLOSE 오늘하루열지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