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

View
[수시] 예비후보자 충원 이렇게 진행됩니다.
작성자 입학팀 작성일 2022/11/01 (16:46) 조회수 3900

안녕하십니까? 

대전보건대학교 입학팀입니다.

-

<예비후보자 충원>은 수시 합격자가 수시 예치금 등록기간 2022년 12월 16일(금)~12월 19일(월) 내에 등록 예치금(20만원)을 납부하지 않거나 포기 의사를 밝힌 경우, 결원 인원에 비례하여 각 학과의 예비후보자 순번으로 연락이 이루어집니다. 충원 연락은 오전 9시부터 시작 오후 늦게까지 이루어집니다. 

-

1) 예비후보자 충원기간

- 2022년 12월 20일(화)~12월 28일(수)까지

 

2) 예비후보자 연락

- 예비후보자 충원 연락은 원서접수 시 등록된 개인 핸드폰으로 연락이 이루어집니다.

- 예비후보자가 2~3 차례 전화를 받지 않을 경우, 추가 연락처(부모님 등등)로 연락이 이루어집니다.

- 예비후보자, 추가연락처 모두 통화가 불가한 경우, 문자 메시지 발송 후 등록 포기 처리합니다.

- 예비후보자 충원 연락은 상황에 따라, 평일 늦은 시간 혹은 토, 일요일에도 연락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미등록 처리 문자 발송 후에는 재등록이 불가합니다.(매년 유사사례 발생 주의 요망) 

 

3) 복수지원 학과 예비후보자 충원

 -  복수지원은 각 학과에서 충원연락이 이루어집니다.

 -  복수지원 충원 합격 1학과의 충원합격 연락을 받으면 예치금을 등록합니다.

 -  복수지원 충원 합격 2학과의 충원합격 연락을 받으면 복수지원 1,2학과 중 최종 1학과를 선택하여 등록 의사를 표명합니다(예치금 추가 납부 불필요)

  

 주의사항  

- 수시에 합격한 수험생은 정시에 지원하실 수 없습니다.

- 수시 충원합격 연락을 받고 등록을 포기한 경우에도 정시 지원 불가합니다.

댓글작성 권한이 없는 사용자 입니다.
제일 상단으로 이동

HIT NOTICE

팝업건수 : 총 0

CLOSE 오늘하루열지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