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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시] ★ 원서수정 및 변경처리 안내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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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입학지원팀 | 작성일 2020/09/23 (10:30) | 조회수 5810 |
- 공지사항 입니다. |
원서수정 및 변경처리에 관하여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원서접수 마감일 이후에는 접수된 서류와 전형료를 반환하지 않으며,
실시간 경쟁률이 오픈된 이후에는 지원학과, 전형 등 합격에 영향을 미치는 기재사항을 변경하거나 정정할 수 없습니다.
단, 천재지변, 질병, 기타 사고 등 수험생의 귀책이 아닌 경우, 신청에 의해 전형료를 환불할 수 있습니다.
나. 연락처, 주소 등 수정사항 처리방법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작성하여 입학처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주소 : help@hit.ac.kr
- 제목 : 원서수정 [지원자이름]
- 메일 발송 후 필히 확인연락!
다. 주의사항
1) 메일이 확인되지 않은 경우, 정보나 내용이 불분명한 경우, 수정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이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이메일 발송 후 변경 처리 까지 최대 2일 정도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 주말 및 휴일에는 변경 처리되지 않습니다.)
3) 변경 처리 여부는 본인이 접수한 사이트에 들어가서 반드시 재확인하시기 바라며,
2일 이내 변경이 되지 않은 경우 입학처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입학처 ☎ 042-670-9022~5)
4) 실시간 경쟁률 오픈 이후 클릭오류 등 부득이하게 학과변경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입학처 원서접수 담당자와 전화통화 후 변경가능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별도의 연락 없이 이메일만 보낸 경우 변경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5) 변경사유에는 변경하고자 하는 사항을 정확하고 구체적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입학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원서접수_수정_요청사항★.hwp (64.5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