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자 발표 및 등록

  • 개별 통보 및 별도의 합격통지서 교부는 없으며,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 합격자 확인, 합격통지서 및 등록금 고지서 출력은 우리 대학 입학안내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함
  • 입학원서에 기재한 연락처(전화번호 및 주소) 기재 오류나 부재중으로 인한 연락 두절로 충원 합격 통보가 되지 않을 경우 합격 후 미등록 자로 처리되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합격자 발표 및 등록 기간 안내

구분 합격자 발표 발표장소 등록예치금 납부 최종등록기간 등록장소
수시1차 2021.10.29(금) 우리 대학
입학홈페이지
www.hit.ac.kr
2021.12.17(금) ~ 2021.12.20(월) 2022.02.09(수) ~ 2022.02.11(금) 우리 대학 지정금융기관 (전국 하나은행 본/지점)
수시2차 2021.11.26(금)

수시모집 합격자는 등록예치금(₩200,000)을 우선 납입하고, 최종 등록기간에 차액 완납

추가합격자 발표 및 등록

  • 수시·정시모집에서 합격하고 등록포기로 인한 결원이 발생할 경우 후보 순위에 따라 추가합격자를 선발함 (전화 개별 통보)
  • 수시등록자 중 결원이 발생할 경우 정시모집의 일반전형 후보 순위에 따라 추가 합격자를 선발함
  • 추가합격자 통보는 입학원서에 기재된 연락처로 개별 통지하며 원서에 기재한 연락처가 불분명하거나 당일(24시간이내) 연락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차순위자로 충원함
  • 추가합격자 발표는 우리 대학 홈페이지에 게시하지 않음

등록금 납입

  • 2022학년도 등록금은 미정이며, 등록금 결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확정되는 즉시 홈페이지에 공고 예정
  • 합격자는 고지서를 우리 대학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여 지정 금융기관에 등록(납부)하여야 함
  • 수시합격자의 최종등록고지서는 예치금을 납입한 합격자에게만 고지함
  • 반드시 우리 대학이 지정한 등록기간 및 지정 금융기관에서 등록절차를 완료해야 하며, 미등록 시에는 입학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이 취소됨(별도의 추가연락 없음)

등록금 환불

  • 입학포기원 제출에 따른 환불금액(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 제 6조 2항)
    입학포기원 제출일 환불금액
    학기 개시전일까지 전액 환불
    학기 게시일부터 30일까지 입학금을 제외한 수업료의 5/6 환불

    장학생이 입학포기를 한 경우에는 납부한 금액을 기준으로 환불됨

  • 등록금 환불은 본인이 직접 우리대학 홈페이지에서 환불신청을 해야 하며,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은 당일 환불이 불가함 (별도 제출 서류는 없으며, 보호자 통장일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 사본을 제출해야하고 사유 발생 시 추가로 통장사본을 요구할 수 있음)
  • 토·일요일, 공휴일은 반환하지 아니함
  • 입학식 이후의 환불은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환불함
  • 우리 대학 수시 예치금 등록자가 입학을 포기할 경우 최종 등록기간 이후에 입학포기환불 신청서를 제출한 후 [학교 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 등록예치금을 환불 받을 수 있음
  • 지원 서류 위 변조 , 자격 미달 및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이 취소될 경우 등록금 전액이 우리 대학으로 귀속됨
제일 상단으로 이동

HIT NOTICE

팝업건수 : 총 0

CLOSE 오늘하루열지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