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자 발표 및 등록

합격자 발표 및 유의사항

  • 가. 합격자 명단 및 제반 공지사항은 우리대학 입시 홈페이지에 공고 및 개별 통보
  • 나. 합격자는 합격자 발표일부터 우리대학 입시홈페이지에서 합격통지서, 등록금고지서, 합격자 안내문 등을 출력하여 지정된 등록기간 내에 반드시 등록하여야 함(미등록 시 불합격 처리)
  • 다. 접수된 서류 및 전형료는 반환되지 않으며, 접수 후 합격에 영향을 미치는 기재사항을 변경하거나 정정할 수 없음.
    (단, 천재지변, 질병 기타 사고 등, 수험생의 귀책이 아닌 경우, 신청에 의해 전형료를 환불할 수 있음)
  • 라. 입학이 허가된 후 입학원서 및 첨부서류 등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입학을 취소함
  • 마. 모집요강에 구체적으로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전공심화과정 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함
  • 바. 명시된 사항 외에 전공심화과정에 대한 세부사항은 아래 해당 학과로 문의
제일 상단으로 이동

HIT NOTICE

팝업건수 : 총 0

CLOSE 오늘하루열지않기